점심에 만다리 버섯 피자 먹었습니다

점심에 만다리 버섯 피자 먹었습니다 

트러플 오일을 넣어 손수 끓인 꾸덕 꾸덕 

양송이 크림 소스에 만가닥 버섯을 넣어 

맛도 영양도 두배 였습니다 

 

점심에 만다리 버섯 피자 먹었습니다

 

 

0
0
댓글6
  • 입맛없엉
    만다린 버섯피자 꾸덕하니 맛도 좋았겠어요
    영양가있는 식사로 잘 챙겨주셨어요
    미주장
    작성자
    트러프 오일을 넣고어손수 꾸덕꾸덕한 
    양송이 크림 소스에 만다락버섯이 들어간 
    피자 이었습니다 
  • 더달달
    오 직접 만드셨군요!
    만다린 버섯피자 무슨 맛일지 궁금하네요
    미주장
    작성자
    아닙니다. 동네에 제과점에서 구매했습니다.
    트러프 오일을 넣어 만든 양송이 크림 소스여서 영양에 좋아요.
    더달달
    아 구매하신 거군요!
    영양에 좋다니 더욱 좋아보이네요! 미주장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stopjiji
    맛있게 드셨겠어요
    진짜 맛도 영양도 좋을 거 같아요^^
    미주장
    작성자
    버섯 특유의 감칠맛이 조화를 이루며, 건강과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핑크다야
    만다린 버섯 피자라니 신기하네요. 직접 만드신 건가요?
    미주장
    작성자
    아닙니다. 저희 동네 제과점에서 구매
    했습니다. 버섯이 들어가 영양을 챙길수
    있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만다리 버섯 피자로 맛도 영양도 풍부하게 잘 드셨네요 
    미주장
    작성자
    만다린 버섯피자는 달콤새콤한 만다린(귤)의 풍미와 짭조름하고 고소한 치즈, 쫄깃한 버섯이 어우러져 '단짠'의 매력을 극대화한 메뉴입니다. 
  • 쩡♡
    만다린 버섯피자 점심에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미주장
    작성자
    감사합니다. 쫄깃한 버섯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치즈 맛이 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