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은 간장 계란밥

일본 간장 소스에 노른자까지 같이 들어 있어서 

더 고소하고 진하게 저녁 챙겨 먹었어요. 

반숙 후라이까지 올려서 먹었어요저녁은 간장 계란밥

저녁은 간장 계란밥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간장 계란밥에 계란 후라이 얹어 쓱쓱 비벼서 맛있게 드셨네요 
  • 더달달
    오 넘 맛있겠어요. 일본 간장 소스군요
    반숙 후라이까지 얹으셔서 단백질도 잘 보충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