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큰한 꽃게탕 🦀🦀

얼큰한 꽃게탕 🦀🦀촉촉히 비 내리는 날은 뜨끈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네요.얼큰하고 매콤한 꽃게탕으로 점심 맛있게 먹었네요.

3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어흥군
    꽃게탕 뜨끈하게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칼칼하고 얼큰한 꽃게탕 국물이 좋네요 
  • 뽁실이아빠
    뜨끈하고 매콤한 꽃게탕이 확 땡기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쌀쌀한 날씨에 뜨끈뜨끈한 국물이 좋네요 
  • 워니s
    비오는 날 얼큰한 꽃게탕으로
    맛점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칼칼하고 얼큰한 꽃게탕 국물이 좋네요 
  • 서빈이아뽜
    비오는 날엔 역시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쌀쌀한 날씨에 얼큰하고 시원한 꽃게탕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 이건머야
    꽃게탕
    국물이 시원하니 맛있었겠어요
    남으시간 잘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칼칼하고 얼큰한 꽃게탕 국물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비오는날 꽃게탕이라니 .감칠밋나고 든든하니 맛난식사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쌀쌀한 날씨에 뜨끈뜨끈한 국물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짱구육똘
    요즘 꽃게철이죠 반찬도 정갈하니 맛있겠어요 꽃게 국물에 밥적셔서 한술 게딱지 발라먹는 재미 담백한 게살의 풍미에 맛나는 점심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쌀쌀한 날씨에 얼큰하고 시원한 꽃게탕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 최강수인
    감칠맛 풍부한 꽃게탕과 여러 가지 반찬으로 
    풍성한 식사를 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칼칼하고 얼큰한 꽃게탕 국물이 좋네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핑크다야
    반찬도 많고 꽃게탕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칼칼하고 얼큰한 꽃게탕 국물이 좋네요 
  • 쩡♡
    얼큰하고 시원한 꽃게탕 맛있게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쌀쌀한 날씨에 얼큰하고 시원한 꽃게탕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 열정남자
    건강한 한끼식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칼칼하고 얼큰한 꽃게탕 국물이 좋네요
  • stopjiji
    맞아요 비오는 날에는 국물있는 음식이 딱인 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국물이 시원하고 속도 풀어주네요 
  • 자스민꽃
    비오는날 딱!!^^ 좋은 메뉴로.
    맛나게 충전 잘하셨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뜨끈뜨끈한 꽃게탕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 같은 날 점심으로 맛있는 꽃게탕 드셨군요 아주 좋은 메뉴 선택이네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칼칼하고 얼큰한 꽃게탕 국물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