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에 들려서 맛난 빵 조금 

구매했어요.

 

파리바게뜨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파리바게트 빵 잘 구매하셨네요 맛있겠네요 
    쩡♡
    작성자
    맛있는 빵들 구매 해서 잘 먹고 있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신혜림
    파리바게트에서 빵 구매하셨네요 맛나게 드세요
    쩡♡
    작성자
    빵 가격들이 장난 아니네요 ㅠ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지니5567529
    맛있는 빵 많이 구매하셨죠?
    맛있게 드세요.
    쩡♡
    작성자
    간단하게 먹을 빵들 잘 구매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