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in
아침마다 직접 만든 유산균에 호두나 견과류를 넣고,
구운계란이랑 먹는데,
오늘은 모처럼 김밥을 먹어 봤어요.
얌*김밥의 메가김밥~! 이름값 하네요.
양이 엄~마~!!! 엄~마~!!! 해요.
한 개를 한 입에 먹어보려 했는데,
도저히 불가능해요~ 도!전!실!패!
2 ~ 3개만 먹어도 배부르네요^^
0
0
댓글23
아침마다 직접 만든 유산균에 호두나 견과류를 넣고,
구운계란이랑 먹는데,
오늘은 모처럼 김밥을 먹어 봤어요.
얌*김밥의 메가김밥~! 이름값 하네요.
양이 엄~마~!!! 엄~마~!!! 해요.
한 개를 한 입에 먹어보려 했는데,
도저히 불가능해요~ 도!전!실!패!
2 ~ 3개만 먹어도 배부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