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정성들인 건강한 저녁한끼 [버섯영양밥]

🌻정성들인 건강한 저녁한끼 [버섯영양밥]

 

건강식 하다보니 생각했어요

건표고 건목이버섯밥 해야겠다구요

그게 오늘 저녁 입니다

 

보리 찹쌀 귀리와 병아리콩을 베이스로 만들었어요

표고버섯 목이버섯은 메인 

양파 무 당근은 써브 감칠맛이네요

 

🌻정성들인 건강한 저녁한끼 [버섯영양밥]🌻정성들인 건강한 저녁한끼 [버섯영양밥]🌻정성들인 건강한 저녁한끼 [버섯영양밥]🌻정성들인 건강한 저녁한끼 [버섯영양밥]🌻정성들인 건강한 저녁한끼 [버섯영양밥] 

 

양념장만 잘 만들어 드세요

 

🌻정성들인 건강한 저녁한끼 [버섯영양밥]

 

 

0
0
댓글19
  • 깐징짱
    밥만 먹어도 건강해지겠어여 밥 하나에 온 정성이 다 들어갔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감사합니다
    건강 늘 유의히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맛있게 보여요
    건강해보여서 좋은 것 같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부드럽고 맛있어요
    건강하셔요
  • 오우야야
    훌륭합니다!!!
    먹어봐야만 알 수 있는 귀한 맛이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가끔 해드시면 별미입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지니1106
    모든 재료가 밥안에 다 들었네요
    간장만 넣어서 비벼 먹으면 되니 간편도 하구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간편하죠
    좋은시간 보내세요
  • 도낑이
    버섯영양밥 진짜영양가득이네요 ㅎ
    맛잇을거 같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잘 쉬세요
  • 나는민천사
    올~
    정성 가득이네요
    건강해지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해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건빵맛과자
    버섯 좋아하는데 맛있겠어요 
    건강하게 잘 드셨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건강한 하루 시작하세요
  • 오늘도행복하자
    건강한 재료들이 한가득 들어갔네요~~
    완전 영양밥 이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부드럽게 잘 불려서 만들어서 잘 먹었어요
    감사해요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찐ㄴㄴ니
    목이버섯 넘 좋아하는데~
    요걸로 볶음밥처럼 만드셨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밥솥에 했지만 간편한 볶음밥? 으로 생각할수 있어요
    찐ㄴㄴ니님 이해력 좋아요^^
  • 읁읁
    목이버섯 완전 제 최애버섯인데.. 이건 영양밥을 떠나 그냥 제 최애밥인걸요?ㅜㅜ 
    혹시판매안하나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