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징짱
🌻정성들인 건강한 저녁한끼 [버섯영양밥]
건강식 하다보니 생각했어요
건표고 건목이버섯밥 해야겠다구요
그게 오늘 저녁 입니다
보리 찹쌀 귀리와 병아리콩을 베이스로 만들었어요
표고버섯 목이버섯은 메인
양파 무 당근은 써브 감칠맛이네요
양념장만 잘 만들어 드세요
0
0
댓글19
🌻정성들인 건강한 저녁한끼 [버섯영양밥]
건강식 하다보니 생각했어요
건표고 건목이버섯밥 해야겠다구요
그게 오늘 저녁 입니다
보리 찹쌀 귀리와 병아리콩을 베이스로 만들었어요
표고버섯 목이버섯은 메인
양파 무 당근은 써브 감칠맛이네요
양념장만 잘 만들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