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 비오는날 🍲얼큰하고 시원한 오징어짬뽕🍜
어제 두마리 잡아온 오징어의 변신 두번째에요
🌻오징어는 타우린이 풍부해서 자양강장에 좋은 식재료에요
오징어에 좋은 식재료 추가해서 얼큰 시원한 짬뽕으로 즐겨요
오징어와 무 양파 새송이버섯 목이버섯 팽이버섯 표고버섯이 들어갔어요
국물이 끝내줘요🌻
(육수는 다시마 국물멸치에요)
0
0
댓글9
[건강식] 비오는날 🍲얼큰하고 시원한 오징어짬뽕🍜
어제 두마리 잡아온 오징어의 변신 두번째에요
🌻오징어는 타우린이 풍부해서 자양강장에 좋은 식재료에요
오징어에 좋은 식재료 추가해서 얼큰 시원한 짬뽕으로 즐겨요
오징어와 무 양파 새송이버섯 목이버섯 팽이버섯 표고버섯이 들어갔어요
국물이 끝내줘요🌻
(육수는 다시마 국물멸치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