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다이어트엔 된장국

채소 많이 넣고 된장찌개 끓여요

두부도 넣음 단백질 보충이 더 될텐데 없네요

춥고 배고파서 장보러 못 가겠어요~^^

다이어트엔 된장국

0
0
댓글8
  • 최게바라
    시원해보입니다-
    밥넣고 비벼서 김치랑 한숟갈 하고싶네요 ㅜ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저는 된장찌개에 두부 넣고 끓였지요.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 파일럿초이
    흰쌀밥에 먹으면 너무 맛있을것 같습니다
    
    배고파지네요~
    수수깡7
    작성자
    ㅎ 배고플때 허갑지겁 먹었어요
    추우니 국물이 땡겨요
  • 붉은레드
    비도오고 짭짤하니 좋네요
    수수깡7
    작성자
    짭짤하고 구수해서요
    좋았어요
  • 천하무적챈진
    밥비벼먹으면 진짜 맛있겠어요^^  즐건 저녁되세요
    수수깡7
    작성자
    맛있게 먹었습니다~ 따뜻한 국이 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