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잡곡밥

밥이 잘 되었네요

보리쌀이랑 카무트 넣고 지었어요

흑미가 떨어져서

오늘은 있는 잡곡만 넣었는데

잘 되었네요

참 카무트는 다이어트에도 좋은 쌀이랍니다

잡곡밥

1
0
댓글9
  • 코로세움
    오~~~ 카무트
    영양식이죠 밥만드셔도  맛있게보여요
  • 울트라돼지런
    카무트가 쌀이었군요
    전 백미라 현미밖에 모르네요
    쉬림프
    작성자
    카무트  고소하고
    톡톡 씹히는 맛이 있네요
  • 천하무적챈진
    카무트는 처음 들어보네요~  다이어트에 좋다니 완죤 솔깃하네요 ㅎㅎ
    쉬림프
    작성자
    고대 이집트 무덤에서 발견된걸로 기억해요
    카무트 다이어트에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저도 카무트 보리 혼밥하는데요 카무트쌀 건강에
    좋다고해서 먹네요 밥 맛있어 보여요
    쉬림프
    작성자
    그러시군요 
    카무트 좋아요
    전 누룽지도 좋아해요
    행복한 주말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카무트라는 쌀은 또 처음 들어보네요
    정보가 차곡차곡 쌓입니다
    쉬림프
    작성자
    카무트 고소하고 맛있어요
    좋은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