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저녁은 흑돼지 삼겹살 연탄구이

오늘 저녁은 불향 짙은 흑돼지 삼겹살 연탄구이입니다

누룽지에 된장찌개도 구수하고 좋네요

 

오늘 저녁은 흑돼지 삼겹살 연탄구이오늘 저녁은 흑돼지 삼겹살 연탄구이오늘 저녁은 흑돼지 삼겹살 연탄구이

0
0
댓글7
  • 레몬그린
    푸짐한 한끼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쉬림프
    와 푸짐합니다
    고기야 뭐 말모말모죠
    연탄향 그윽하니 맛있겠네요 
    roh69
    작성자
    동네 골목길 옆에 있는 작은 식당인데
    맛있어서 외식할 때 자주 갑니다
  • 그냥한번1
    와우  연탄불에 구운 삼겹살이면
    불향이 베어있어서 더더욱 맛있을거 같아요
    roh69
    작성자
    불향이 숯불보다 더 많이 나는 것 같았어요
  • 깐징짱
    누룽지까지 한상 거하네요 보기만해도 배불러요
    맛나게 드시고 행복한 저녁 되세요
    roh69
    작성자
    삼결살을 연탄에 굽는다고 맛이 별다르겠나 했는데
    확실히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