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바람직한 아침💛

🌼바람직한 아침💛

 

오전식은 역시 샐러드가 좋아요

짜지 않은 음식이 편하네요

 

🌼바람직한 아침💛🌼바람직한 아침💛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웅 아주 멋집니다
    과일로 건강하게 시작하시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과일이 맛있어요
    자주 챙겨 드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해요^^
    감흥이 남달리 뛰어 나셔요 
    식사 잘하세요
  • 울트라돼지런
    샐러드가 단백질도 엄청 푸짐하네요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두부랑 닭 안심으로 든든히 먹었어요
    추워지니 식탐이 점덤...^^
  • 깐뚱
    풍부하네요  맛있어보이구요
    전 커피 한잔 생각나네요 ㅎ
    레몬그린
    작성자
    커피도 좋지요
    느긋한 오전식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