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오전 요리 

👩‍🍳 오전 요리 

 

닭 두마리 닭개장 가득 끓였어요

숙주 새송이 양파 파 가득 넣었어요.

 

얼큰하고 시원하게 먹을 국물🥘요리

추워서 가득 끓였네요

 

 

👩‍🍳 오전 요리👩‍🍳 오전 요리

0
0
댓글4
  • 붉은레드
    얼큰하니 맛나보이는 국이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닭개장을 좋아하요
    감사합니다
  • 람라미
    캬 닭이 국물에 들어가면 넘 시원하던데 최고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부드럽게 야채랑 같이 식사하기 편해요
    냉텅하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