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다이어트유지비법👩‍🍳 에어프라이어 땡 고구마

👩‍🍳 에어프라이어 땡 고구마

 

돈까스와 고구마는 함께 또 따로 잘 조리 됐어요.

달달달 🍠와 🥛

바삭해서 껍질째 먹어요.

 

다이어터 유지용 한끼입니다💛

 

다이어트유지비법👩‍🍳 에어프라이어 땡 고구마다이어트유지비법👩‍🍳 에어프라이어 땡 고구마

다이어트유지비법👩‍🍳 에어프라이어 땡 고구마

 

🥰아들 식사

 

다이어트유지비법👩‍🍳 에어프라이어 땡 고구마다이어트유지비법👩‍🍳 에어프라이어 땡 고구마다이어트유지비법👩‍🍳 에어프라이어 땡 고구마

0
0
댓글17
  • Dub
    다이어터로서의 삶을
    응원해요!! ㅎㅎ
  • 람라미
    군고구마 좋아요!! 달고 맛있어요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간단한데 신기하게
    맛이 좋아요 구읏!!
  • 프로필 이미지
    뽀봉
    군고구마 다이어트에 
    좋죠. 오늘도 맛난 간식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에프가 쉽게 요리해 주네요
    식사 잘 하시구요
  • 울트라돼지런
    고구마 너무 맛나보여요
    맛카게 드시길 바라요
    레몬그린
    작성자
    바로 구워 먹으니 많이 먹게 되요
    맛있어요
  • 수수깡7
    에어프라이어는 사랑입니다~^^
    맛나게 구우셨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간단하게 조리하기 좋았어요
    수고하세요
  • 향기음악
    고구마 너무 좋아요~~!!!
    에프에돌리면 간편하고 맛있고좋치욤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씻어서 껍질까지 맛있어요
    에프가 좋네요
  • 사랑혀니
    캬아! 넘 맛있어 보여요👍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애프 고구마 맛있네요
    금새 다 먹겠어요
  • 김포비
    두가지 다 성공하셨네요
    맛있겠어요~~ 저도 먹고 싶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동시에 시작해서 돈까스 먼저 보냈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맛나겠어여 
    군고구마가 진리긴해여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고구마 질렸는데
    구워서 다시 먹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