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오전식사

🍠 오전식사

 

공복시간 넉넉히 두고 천천히 먹어요

에프 고구마 전자레인지 살짝 돌려도 맛이 살아 나네요.

 

🍠 오전식사🍠 오전식사

 

설탕 무첨가 플레인 

식물성 단백질 9g이네요

그래서 맛도 심심^^ 아모드브리즈 같아요.

 

🍠 오전식사

0
0
댓글11
  • Dub
    천천히 먹는게 
    중요하다네요
  • 담쓰담쓰담
    오전 식사가
    건강한 식단이네요
    먹고 싶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오전에 간단히 먹지요
    식사 잘하세요
  • 람라미
    건강식으로 잘 챙기셨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한끼 간단히 먹죠
    람라미님도 잘 드세요
  • 위자둥
    와 맛도 챙기고 건강도 챙길꺼같은 퀄리티입니다 아주 맛나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간단한걸로 챙겨 먹었어요
    식사 잘하세요
  • 달려볼꺼야
    맛있어보여요 ㅎ
    영양도 가득해보이구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식사 맛있게 챙겨 드세요
  • 사랑혀니
    건강식으로 잘 챙기셨네요^^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금요일 보내셔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혀니님도 불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