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잘 구워진 간식 고구마 나왔어요

🍠 잘 구워진 간식 고구마 나왔어요

 

호박 고구마 속이 부드럽게 익었어요.

한두개 따뜻할 때 냠냠 해야겠어요😊

 

🍠 잘 구워진 간식 고구마 나왔어요

1
0
댓글7
  • Dub
    고구마 간식도 
    좋더라구여ㅜㅜ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고구마가 맛있게 생겼네요
    어렸을 적에 감자랑 옥수수랑 같이 먹었는데
  • 쉬림프
    고구마 간식으로 드시네요
    잘 구워졌네요
  • 로블ㅎ
    고구마가 넘 맛있어요
    플레이팅 도 예쁘네요 
  • 담쓰담쓰담
    와 색깔이
    노란게 엄청나네요
  • 수수깡7
    와우 수북하네요
    맛나게 드세요
  • 어여쁜나
    우와, 에어프라이어기에서 구우셨어요? 때깔이 참 곱네요. 맛은 더 기막히겠지요. 저는 한두 개로 끝나지 않아 아예 굽거나 찔 생각을 안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