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호박 고구마 마무리는 찜으로

🍠 호박 고구마 마무리는 찜으로

 

3키로 박스 비웠어요.

오래 둘수 없어서 쪘어요

달달하게 잘 익었네요

오전 식사로 좋아요

 

🍠 호박 고구마 마무리는 찜으로

0
0
댓글10
  • Dub
     호박 고구마도 
    좋은것같아영ㅋㅋ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부드러워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로블ㅎ
    보기만 해도 달달함이
    느껴지네요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감사합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김포비
    달달한 호박고구마 맛있겠어요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감사합니다
    화요일도 화이팅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녹차
    호박고구마 맛나겠는데요 
    달달하니 맛있겠어용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부드러워서 좋아요
    맛도 좋구요
  • 수수깡7
    달달하니 좋겠어요.
    한입 크기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한입이 좋아요
    부드럽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