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건강한 야채 식재료 사왔어요

🥬건강한 야채 식재료 사왔어요

 

추워지고 눈내리면 아채 가격이 올라가요

야채가게 들러서 왔어요

 

단단하고 이쁜 양배추

싱싱한 깻잎

팽이버섯

오이고추

토토리묵

 

한주동안 고기와 함께할 친구들 입니다👩‍🍳

 

🥬건강한 야채 식재료 사왔어요

0
0
댓글22
  • Dub
    아채 가격이 
    비싸더라구여ㅜ
    레몬그린
    작성자
    그럼요 야채가 비싸요
    겨울이 추워서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왕 완전 건강해보야요 ㅎㅎ
    아주 좋습니당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이것저것 만들때 사용되요
    굿모닝입니다
  • thsdbswl97
    도토리묵 막나죠 ㅎ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묵밥도 하고 무침도 하고 잘먹겠어요
    수고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보자
    오늘 장보시는 날이신가봐요~
    도토리묵인가요~ 
    배가 슬슬 고파집니당~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냉털 거의 다하고 비워져서 다시 사왔어요
    식사 잘하세요
  • 로블ㅎ
    야채가  비싼데  잘 사오셨어요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야채가 비싸요
    잘 사왔어요
  • 재털이
    비싸지요? 모두해서얼마예요?
    레몬그린
    작성자
    다른데에 비해서 안비싸요
    야채가 싱싱하고 저렴한곳이네요
  • 앵두정원
    묵이네요. 냉동실에 도토리가루있는데 오랜만에 묵쒀봐야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묵 맛있는 식재료이죠
    묵국수 만들까봐요
  • 동남이쁜이
    지금도 올랐더라구요.. 
    야채.. 후덜덜 합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춥고 눈내리면 아채가 없으니 금값되죠
    잘 사왔네요
  • 수수깡7
    저도 가야할까봐요
    왜 귀찮을까요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추워서 그렇죠
    추울때 더욱 식재료 쟁여요
  • 김포비
    싱싱한 야채 잘 사오셨어요
    어제 고기 먹었는데 또 생각나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고기는 매일 먹어야죠
    저도 두가지로 쟁였어요
  • 깐뚱
    ㅎ 메뉴가 그려집니다. 
    부지런하세요..   맛있는 집밥 기대할께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야채들이 있어야 고기도 맛있죠
    건강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