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버섯 콩나물 찜

👩‍🍳버섯 콩나물 찜

 

저녁에 먹을 반찬 만들었어요.

콩나물에 새송이버섯 팽이버섯 넣어서 찜으로 만들었어요.

 

👩‍🍳버섯 콩나물 찜👩‍🍳버섯 콩나물 찜👩‍🍳버섯 콩나물 찜

0
0
댓글7
  • 파인더홀
    너무 맛있는 음식이네요
    잘 드시길 바래요
  • 지니1106
    아구찜, 해물찜처럼 전분물 풀고 만드는건가봐요
    맛있어보이네요
  • 코로세움
    버섯 콩나물찜
    아구찜하고 비슷할것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맛있는반찬 만드셨네요.
    이따가 맛있게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이거 맛있겠네요.
    밥비벼 먹고싶어요.
  • 수수깡7
    와우 먹음직해요
    솜씨 훌륭하세요~
  • 담쓰담쓰담
    든든한 식사네요
    맛잇게 드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