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버섯 콩나물찜 만들었어요

👩‍🍳버섯 콩나물찜 만들었어요

 

이거 저녁에 순대랑 먹으려구요 

맛있어서 자주 만들어요.

 

새송이 버섯 팽이버섯 콩나물이 주 재료에요.

 

그리고... 닭한마리 닭곰탕도 끓였어요.

주방 정리 완료😊

 

 

👩‍🍳버섯 콩나물찜 만들었어요👩‍🍳버섯 콩나물찜 만들었어요

0
0
댓글10
  • 파인더홀
    너무 맛있겠네용
    맛나게 드세용^^
  • 이규랑
    재료가머예요? 집에서한번  만들어먹고싶어요   재료가  너무간단하네요
  • 선물부자
    순대랑 먹으면 너무 맛있겠네요
    갑자기 순대 먹고 싶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순대 두개 쟁여 놨어요
    저녁 메뉴에요
  • 로블ㅎ
    이 조합은 처음 보는데 맛
    있어. 보여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맛있는것들 반복해서 만들어요
    업그레이드 입니다
  • 담쓰담쓰담
    식사가 든든하겠어요
    맛잇게 드셔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감사해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수수깡7
    와우 요리달인이세요
    먹음직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저녁을 기대합니다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