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반찬 만들기

👩‍🍳반찬 만들기

 

숙주무침 시금치무침 만들었어요

냉장고에 운명을 다하기 전에 살렸네요 😆

 

시금치 달달하고 숙주나물 아삭해요.

든든 합니다.

 

👩‍🍳반찬 만들기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나물반찬 만드셨군요
    전 감자조림을 했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자조림 맛있겠어요
    식사 잘하세요
  • 김포비
    나물 좋아요 맛있게 만드셨어요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많이 만들어야해요
    한끼에 없어져요
  • 선물부자
    나물 반찬 좋아요
    맛있겠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먹는건 금방이죠 ㅎㅎ
    하루 잘 보내세요
  • 핑크핑크퐁퐁
    아침부터 부지런하시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나물을 사랑해요
    시간과 손이 가지만요
  • 밍키88
    솜시좋으시네요
    즐건주말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나물을 고기보다 좋아합니다
    감사합니다
  • 준이할미
    솜씨가 깔끔하네요
    맛난 반찬  먹고 싶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요리를 해서 먹는게 좋아요
    잘 만드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