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른 저녁 뼈다귀탕과 오늘 만든 나물들

👩‍🍳이른 저녁 뼈다귀탕과 오늘 만든 나물들

 

아침에 아들 끓여주고 저는 이제 맛 보네요.

캐시딜에서 온 서울감자탕 고기가 큼직하게 붙어 있어요.

그게 가장 장점. 

국물 맛도 진실한 맛에 가까워요.

 

물 조금 더 넣고 푹 끓이면 고기가 잘 떨어져요.

 

거기에 아침에 만든 나물 숙주나물과 시금치나물 당일 만든거라 신선하고 맛있어요.

 

👩‍🍳이른 저녁 뼈다귀탕과 오늘 만든 나물들👩‍🍳이른 저녁 뼈다귀탕과 오늘 만든 나물들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감자탕 건더기가 푸짐해 보이네요
    고기도 넉넉히 들었다니
    다음에 주문해봐야겠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가격에 비해 좋습니다
    드셔 보세요
  • 파인더홀
    나물 맛있겠어요 
    뼈다귀탕도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손이 힘들지만 만들어 먹어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 러브복동
    나물 3종 세트 너무 맛있게 보여요
    특히 도라지생채 ㅎㅎ 제가 새콤한 것을 좋아해서요
    레몬그린
    작성자
    저두 그래요
    새콤한것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