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화이팅요
👩🍳이른 저녁 뼈다귀탕과 오늘 만든 나물들
아침에 아들 끓여주고 저는 이제 맛 보네요.
캐시딜에서 온 서울감자탕 고기가 큼직하게 붙어 있어요.
그게 가장 장점.
국물 맛도 진실한 맛에 가까워요.
물 조금 더 넣고 푹 끓이면 고기가 잘 떨어져요.
거기에 아침에 만든 나물 숙주나물과 시금치나물 당일 만든거라 신선하고 맛있어요.
0
0
댓글6
👩🍳이른 저녁 뼈다귀탕과 오늘 만든 나물들
아침에 아들 끓여주고 저는 이제 맛 보네요.
캐시딜에서 온 서울감자탕 고기가 큼직하게 붙어 있어요.
그게 가장 장점.
국물 맛도 진실한 맛에 가까워요.
물 조금 더 넣고 푹 끓이면 고기가 잘 떨어져요.
거기에 아침에 만든 나물 숙주나물과 시금치나물 당일 만든거라 신선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