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봄동 겉절이

🥗봄동 겉절이

 

봄동을 사다 놓고 씻고 하루 재워 이제 만들었네요

만드는건 힘들지만 맛은 정말👍

 

🥗봄동 겉절이🥗봄동 겉절이

0
0
댓글12
  • 김포비
    봄동 겉절이 넘 맛있죠
    음식 솜씨 넘 좋으세요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칭찬 감사해요
    좋은아침이네요 화이팅하세요
  • 담쓰담쓰담
    식사가 든든하겠어요
    맛잇게 드셔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맛있는 봄동입니다
    식사 잘 챙겨 드세요
  • 잘될
    아이고 색깔이..
    입맛 자극하네요
    봄이 왔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맛있었어요
    입맛 자극하더라구요
  • 향기음악
    완전 밥도둑~~!!  너무 맛있겠어욤~~~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봄동 겉절이는 정말 맛있어요
    봄맛입니다
  • 딸기와의행복
    맛있겠어요
    안그래도 아침에 아들이 겉절이 먹구싶다고
    하네요~해줘야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요라 잘하시네요
    깨끗히 씻는 시간이 오래걸리네요
  • 로블ㅎ
    봄향기가 느껴지네요
    맛있어 보여요 
    레몬그린
    작성자
    맛있습니다
    손이ㅜ좀 많이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