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과일 먹기

🍊 과일 먹기

 

사과 반개 오렌지 반개 조금만 먹어요.

견과류 조금 추가해야 겠어요.

 

🍊 과일 먹기

0
0
댓글6
  • 담쓰담쓰담
    맛잇을거 같아요
    맛나게 드셔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먹고 기분도 좋아집니다
    오렌지가 향긋해요
  • highway032
    사과랑 오렌지 드셨군요 비타민 뿜뿜 간식이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맛있어요
    둘다 좋아하는 과일이네요
  • 사랑혀니
    건강한 간식으로 잘
    챙기셨네요
    오후도 활기차게
    보내셔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