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과일 챙기기

🍎과일 챙기기

 

조금 걸었으니 과일과 고구마 먹어요

오렌지 이제 하나 남았어요.

정말 잘 먹었네요

 

 

🍎과일 챙기기

1
0
댓글6
  • 코로세움
    과일넘좋아요
    탄수화물아니라듸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맞습니다
    적당한 과일 섭취는 좋지요
  • 나는민천사
    오렌지 상큼하니 맛나겠어요
    맛있게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봄에는 오렌지 상큼해요
    감사합니다
  • 핑크핑크퐁퐁
    다양하게 잘 드셨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약간의 과일이 기분도 충족해 주네요
    간식 잘 챙겨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