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박스 비우기

🍠 박스 비우기

 

2키로 토스에서 산거 두번만에 비워요

굽지 않고 삶았어요.

이제 진짜 고구마 ✋그만

 

🍠 박스 비우기🍠 박스 비우기

0
0
댓글14
  • 파인더홀
    고구마가 이젠 끝물이죠
    겨울에 먹어야 맛있지용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그만 사야죠
    마지막이네요~
  • 담쓰담쓰담
    속이 든든할 거 같아요
    맛잇게 드셔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 highway032
    고구마가 많네요~~ 삶은 고구마 맛나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봄이라 상할까바 박스 비웠어요
    냉장하고 먹어요
  • 워크어
    고구마 저도 무지 좋아해서 일년 중 열달은 집에 고구마가 있어요 ㅎㅎ 그치만 맛있는 고구마 찾기 은근 어려워요ㅠㅠ 요건 맛있어 보이네여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척보면 아실것 같네요
    달고 부드러워요
  • 해쭈주
    고구마가 정말 많아서 좋네요.
    우유나 요거트랑 찰떡궁합이죠. ㅎㄹ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맞아요
    우유랑 맛나게 먹지요 ㅎㅎ
  • 향기음악
    고구마 저도 사야하는데~~~
    요즘 다욧때문에 고구마 엄청 먹습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다욧 신경써야죠
    쉽게 찝니다
  • 수수깡7
    고구마 먹음직 해요 ㅎㅎ 다이어트에 최고 좋은 듯 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맛이 좋다는거죠
    손쉽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