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과일 먹어요🍅

🍌과일 먹어요🍅

 

달달 바나나에 그린티샷 뿌려 먹고 물도 마셔요.

단거 먹으니 좋네요

 

새콤한 토마토로 마무리🍅

 

🍌과일 먹어요🍅

1
0
댓글8
  • 로블ㅎ
    이렇게 먹어도 맛있군요
    저녁도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하루 수고하세요^^
  • 이히홋
    바나나에 이렇게 뿌려 먹어도 되는거군요 ㅎ
    달달하게 맛있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키위 바나나 요거트등 다 어울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선물부자
    바나나에 그린티샷 궁금하네요
    맛이 어떨지 궁금해요
    레몬그린
    작성자
    풋풋함이 단 과일과 어울려요
    먹기 좋습니다
  • 쩌기저별
    어머 그린티샷을 뿌려먹어도 되는군요~
    약간 녹차같은 맛일까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 진한 녹차맛이에요
    단 과일이랑 어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