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저녁식사 애호박 된장찌게🥘

🍚 저녁식사 애호박 된장찌게🥘

 

아침에 준비한 애호박 된장 1인분 소분한것 뚝배기에 끓였어요.

오늘 만든 가지나물 비름나물 상추와 어제 남은 바다당어구이 수육이랑 🐥병아리콩 잡곡밥 냉털해서 먹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 저녁식사 애호박 된장찌게🥘🍚 저녁식사 애호박 된장찌게🥘🍚 저녁식사 애호박 된장찌게🥘🍚 저녁식사 애호박 된장찌게🥘

 

 

0
0
댓글6
  • 깐뚱
    와우 푸짐한 한상차림이네요
    비듬나물. 가지나물 맛나겠네요 
    나물을 좋아하는지라... ㅎ
    레몬그린
    작성자
    저도 나물 좋아해요
    봄철에 싱싱한 나물이 많아요
  • 들꽃7
    애호박 된장찌개군요 
    저녁 맛나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식사 잘 하셨죠? 
    편안한 하루 되세요
  • 마음그릇
    정성 가득한 예쁘고 건강한 밥상이네요
    먹고싶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좋은말씀 감사해요
    식사 맛있게 챙겨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