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 🧄마늘돼지불백 🐷

🍚저녁 🧄마늘돼지불백 🐷

 

손질미리 해놓은 마늘 양배추 파 넣어서 시판 기사식당돼지 불백에 볶았어요.

 

미리준비된 된장 야채 무미역초미침 냉털해서 한끼

늦었네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저녁 🧄마늘돼지불백 🐷🍚저녁 🧄마늘돼지불백 🐷

0
0
댓글6
  • 깐뚱
    뚝딱뚝딱 잘 만들어 드시는듯요
    전 갈수록 멀 만들어먹는게 어렵네요 ㅠ
    레몬그린
    작성자
    귀찮아지지요
    설겆이도 생기니까요
  • 마음그릇
    기사식당 음식이 아주 맛나지요
    아주 건강한 식단 맛있겠어요
    즐거운 날 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좋은아침입니다
    식사 맛있게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수수깡7
    우와 불백 엄청 맛나보여요 맛있게 저녁드세요 ~^^
    레몬그린
    작성자
    식사 잘 챙겨 드세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