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아이들 챙기고 나서 나의 저녁

🥙 아이들 챙기고 나서 나의 저녁

 

시간이 없어 배도 고프고 냉털해서 비빔밥으로 준비해 먹어요.

순두부찌게가 짬뽕순두부라 맛있네요.

롱롱 돈까스도 같이 먹어요.

오늘 드라마틱한 날이라 피곤해요.

 

🥙 아이들 챙기고 나서 나의 저녁🥙 아이들 챙기고 나서 나의 저녁

0
0
댓글4
  • 파인더홀
    저녁 맛나게 드세요
    비빔밥 좋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식사 잘 챙겨 드세요
  • 우리화이팅
    엄마는 늘 바쁘죠~
    애들 챙기고 저도 늘 마지막에 밥 먹네요 ㅎ
    비빔밥이 맛있어 보여요~~
    레몬그린
    작성자
    같이 먹을수가 없어요
    다들 제각각이라 제일 늦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