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귀리콩 잡곡밥

🍚귀리콩 잡곡밥

 

잡곡 밥이 떨어져서 불리기하고 취사 했어요.

저녁엔 닭계장 하려고 야채 썰어두고 닭 삶아 옷벗기고 푹 끓여 놨지요.

 

🍚귀리콩 잡곡밥🍚귀리콩 잡곡밥

0
0
댓글4
  • 잘될
    저녁메뉴 기대 됩니다
    닭개장 맛있게 끓여주세요
    손이 금손이시네요
    부러워요^^ 닭개장 집에서 하는거 꿈도 못꿉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식사 맛있게 하세요
    좋은 시간 보내시구요~^^
  • 수수깡7
    병아리콩이 아주 먹음직해 보여요 ~^^ 닭개장 잘 끓이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식사 맛있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