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식사 오겹살 굽기🥓

저녁식사 오겹살 굽기🥓

 

어제 아들 구워주고 남은 오겹살 구웠어요.

기름기가 다소 많지만 바삭 구워서 알배추와 구운김치 애호박 된장찌게랑 식사 합니다.

 

저녁식사 오겹살 굽기🥓저녁식사 오겹살 굽기🥓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블리비
    먹잘알이시네요
    와우군침도네요
    먹어야겠어여 내일이라도 ㅎ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오겹살 두툼하니 맛나보여요
    알배추와 같이 맛나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애플짱님도 식사 맛있게 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건빵맛과자
    오겹살 맛있겠어요 
    된장찌개랑 잘드셨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고기에는 된장이 어울리지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 꼼꼼엄마
    오겹살에 된장국에 넘 맛있어보여요
    맛있는 저녁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저녁한끼 잘 먹었지요
    식사 잘 챙겨 드세요~^^
  • cogo092
    우와 기름기가 쏘옥 빠진 삼겹살 바삭바삭 맛있을 거 같애요. 맛있는 저녁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식사 잘 챙겨 드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