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저녁

등심구우면서 팽이버섯ㆍ파프리카ㆍ브로컬리심ㆍ양파 같이 구웠어요.

아는 동생이 준 열무김치 밖에 두었더니 잘 발효돼서 더 맛있어졌어요.오늘 저녁

2
0
댓글6
  • 제벌
    발효되서 맛있겠네요
    고기랑 넘 잘 어울리네요
    러브복동
    작성자
    네. 열무비빔밥이나 열무국수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낼 그렇게 먹어야 겠어요
  • 벅덩
    요즘 날씨에 열무김치가 딱이죠쌈채소도 한움큼 골고루 갖춰진 풍성한 차림이네요~
    러브복동
    작성자
    지인이 담아서 선물로 준건데 저는 익혀 먹는 게 맛있어서 하룻밤 밖에 뒀더니 더 맛있어졌어요
  • 핑크한울이
    만찬이네요.풍성한 식탁이 눈과 입을
    즐거울것 같아요
    야채가 많이 있어서  고기 먹을때 느끼하지
    않을것 같아요
    맛있게 드셨지요?
    편히 쉬세요
    러브복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어제 좋은 일도 있고 축하하고 싶어서 고기도 구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