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김7
안녕하세요! 서비입니다
저는 저녁을 적게 먹으려고 아침을 꼭 챙겨먹습니다
아침에 두부두루치기에 밥이랑 먹고 나가면
점심은 모르겠지만
저녁은 적게 먹게 되더라고요
든든해지는 것 같습니다
대신에 여름에 두부가 금방 상할 수 있으니
전 날 저녁이나 조리하고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아침에 다 드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0
0
댓글2
안녕하세요! 서비입니다
저는 저녁을 적게 먹으려고 아침을 꼭 챙겨먹습니다
아침에 두부두루치기에 밥이랑 먹고 나가면
점심은 모르겠지만
저녁은 적게 먹게 되더라고요
든든해지는 것 같습니다
대신에 여름에 두부가 금방 상할 수 있으니
전 날 저녁이나 조리하고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아침에 다 드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