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새송이버섯 청국장찌게🥘

🍄‍🟫새송이버섯 청국장찌게🥘


저녁에 먹을 찌게 하나 끓였어요
새송이 버섯이 많아서 새송이 양파 무 두부 많이 넣었어요.
무를 넣으면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어요.

3회 먹을 양으로 소분해서 식혀줍니다.

 

🍄‍🟫새송이버섯 청국장찌게🥘

0
0
댓글2
  • 하오링
    어머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ㅜ
    한식은 든든해서 너무 좋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 청국장 맛있게 먹었어요
    무더위에도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