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공복운동후 식사 합니다

🎃🥚공복운동후 식사 합니다


쪄논 단호박 마지막이에요
뜨겁게 구워져서 식사합니다.
그런데 뜨거운 그라탕 그릇에 새끼손가락 데었어요
잠깐 스쳤는데 쓰라려요.


오늘 실수가 많은 아침입니다.🥲

단호박 에그슬럿도 조금 탔네요🥲🥲🥲

 

🎃🥚공복운동후 식사 합니다🎃🥚공복운동후 식사 합니다🎃🥚공복운동후 식사 합니다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오버쿡이 됐군요..
    좀 딱딱해도 영양만점이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아침에 허둥지둥 조금 바쁘네요
    한가지만 집중해야하는데 말이죠ㅜ
  • 하오링
    조심하셔요 뜨거운거 위험하죠
    그래도 넘 맛나보여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 엄청 따갑네요
    오늘 왜이리 정신이 없을까요
  • 수수깡7
    단호박 에그슬럿 맛나보여요 저도 카레하다가 ㅠㅠ 손 베었어요 쾌유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아유 주방일 하면서 잘 다치지요
    저도 그래요 손 상처나면 힘들지요 치료ㅜ잘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치즈 듬뿍 ㅇㅏ주 맛나보입니다
    저도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이거 간단하고 맛도 좋아요
    맛있게 만들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