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단호박과 닭안심 미역국

🎃단호박과 닭안심 미역국

 

어제 시간이 없어서 쪄서 냉장 보관한 단호박 오늘 씨 빼서 2종류로 소분했어요.

 

덮지만 닭안심 미역국도 미역 볶아서 지금 준비 합니다.

 

🎃단호박과 닭안심 미역국🎃단호박과 닭안심 미역국🎃단호박과 닭안심 미역국

 

 

1
0
댓글6
  • 맥지
    단호박이랑 미역 좋네요! 저도 단호박 소분햐서 냉동햐놓았는데 편하고 든든해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단호박 맛있더라구요
    요즘 즐겨서 먹고 있어요~^^
  • 러브복동
    늘 건강식단으로 가족들의 건강을 잘 챙기시는 모습 참 보기 좋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건강한 식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수수깡7
    부지런히 잘 하고 계시네요 저도 오늘은 할일이 있으니 부자런히 해야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더워서 하기 싫지만 식사준비는 어쩔수 없지요
    건강하게 챙겨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