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점심

솥밥해서 어제 포장해 온 낚지볶음 넣고

비벼서 점심 먹었어요오늘 점심

1
0
댓글8
  • 제벌
    어머나 집에서 솥밥 하셨어요??
    완전 구수하고 맛있겠네요 
    
    러브복동
    작성자
    쿠쿠는 김밥 만들 때 한번씩 쓰고 거의 솥밥에 매끼 마다 해 먹어요
  • 마음그릇
    솥밥을 직접 하셨나봅니다. 바로 한 따뜻하고 구수한 솥밥에 낙지 비비면
    맛이 끝내주겠네요   먹고싶어요
    러브복동
    작성자
    운동하고 오면 밥맛이 좋아서 사실 뭘 먹어도 꿀맛인데 낙지볶음에 비벼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 붉은레드
    미췄다
    집에서 솥밥 해드시는군요
    러브복동
    작성자
    ㅎㅎ 요즘 솥밥 기계 많이들 갖고 계시는 것 같아요. 식구가 줄어서 조금씩 밥을 해 먹는 게 전기절약도 되더라구요
  • 지도
    집에서 솥밥해드시는군요
    메뉴가 좋네요
    러브복동
    작성자
    쌀 미리 불려 두면 뜸 까지 15분이면 완성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