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잔치국수 & 잔치두부 국수 🍜

잔치국수 & 잔치두부 국수 🍜

잔치국수 & 잔치두부 국수 🍜

 

점심은 면잔치로

멸치 디포리 표고버섯 육수에

식구들은 잔치국수로

저는 잔치두부 국수로

먹었어요.

1
0
댓글2
  • 수수깡7
    잔치두부 국수도 아이디어네요 ㅎㅎ~^^ 다이어트 음식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제 다이어트 단골 음식입니다.
    라면을 꿇일때도 두부를 넣어서 
    먹으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