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몸보신은 두부부침으로

건강한 단백질 섭취로는 두부가 최고죠.

고소한 들기름으로 부쳐 먹으면 맛도 기가 막히죠.

소금으로 수분 빼고 부치니 너무 맛있어요.

짭짤하게 부쳐서 밥이랑 먹어도 굿굿!

 

식물성 단백질로 몸보신해요!몸보신은 두부부침으로

 

0
0
댓글15
  • 채아미
    두부 단백질이 최고죠 건강식이 따로 있나요
    이런게 건강식이죠 저도 반찬으로 준비해봐야겠어요
  • 꿈꾸는썬
    두부 칼로리도 적고 포만감도 있고 아주 좋네용 
    오늘 메뉴 머 먹을지 고민되네요 
  • 원더랜드s
    와우 두부부침 먹음 넘나 맛있쬬
    행복한 시간이셨겠네요
  • 코로세움
    두부부침
    건강챙기려 습관처럼사온두부
    오늘따라해봅니다
  • aettaett
    두부 들기름에 부쳐먹음 고소하고 맛있죠.
    단백질 보충에 너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단백질이 좋은 두부네요. 두부가 맛나보이네요. 
  • 행복휴
    두부도 노릇노릇 구워주면 너무 맛나죠
    고소함이 두배루요
  • 58로가즈아
    오 소금으로 수분빼고 부치기도 하는군요? 한번 해먹어볼게요*_*
  • 도낑이
    두부부침 너무 좋아요 
    저도 어제 해먹엇네요 ㅎ
  • 꿈굽는사람
    두부는 정말 좋은 제품이예요
    단백질과 영양 모두 갖추었죠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보신용으로 딱인거 같아요.
    맛있게 드시고 무더위
    잘 이겨내세요~
  • 은하수너머
    두부부침도 맛있고 두부 참치 두루치기도
    넘 맛있어서 좋아해요
  • 샤랄라라라
    두부부침 참 맛있죠.
    건강식품이기도 하구요.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을 거 같아요.
    보양식 꿀팁 잘 보고 가요~
  • 친절한계란씨
    오늘 두부 사다놓은게 잇는데 저도 노릇노릇 부쳐서 단백질 보충 좀 해야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