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빵맛과자
단백질 많은 두부에다가 소고기도 좀 넣고
집에 스팸이 한통 있어서 넣고 매운고추도
넣어서 매콤한게 만들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하얀 밥에 한술 떠서 같이 먹으면 맛이 기가막히게
맛있어요 뜨거운 여름에 뜨거운 음식 만들어서
이열치열 했슴다
0
0
댓글4
단백질 많은 두부에다가 소고기도 좀 넣고
집에 스팸이 한통 있어서 넣고 매운고추도
넣어서 매콤한게 만들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하얀 밥에 한술 떠서 같이 먹으면 맛이 기가막히게
맛있어요 뜨거운 여름에 뜨거운 음식 만들어서
이열치열 했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