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빵맛과자
날도 덥고 기운도 빠지는 요즘..
저희가족은 묵은지 듬뿍 넣은 닭볶음탕으로
몸보신 합니다~~!!
전복가득넣은 삼계탕도 좋치만..
저희집은 삼계탕보다는 닭볶음탕을
워낙 좋아해서 여름철에 자주 해먹거든요~
묵은지랑 감자 딸래미좋아하는 고구마
아들좋아하는 넙적당면까지 넣코
닭볶음탕 하면 저희가족 보양식입니다
땀뻘뻘 흘리며 아들 신랑 딸다 잘먹어요
물론 저두요~~^^
0
0
댓글15
날도 덥고 기운도 빠지는 요즘..
저희가족은 묵은지 듬뿍 넣은 닭볶음탕으로
몸보신 합니다~~!!
전복가득넣은 삼계탕도 좋치만..
저희집은 삼계탕보다는 닭볶음탕을
워낙 좋아해서 여름철에 자주 해먹거든요~
묵은지랑 감자 딸래미좋아하는 고구마
아들좋아하는 넙적당면까지 넣코
닭볶음탕 하면 저희가족 보양식입니다
땀뻘뻘 흘리며 아들 신랑 딸다 잘먹어요
물론 저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