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시정식 먹었어요

저녁에 모임이 있어 스시정식 먹었어요. 회도 초밥도 맛있었고 뒤에 우동도 나왔어요. 우리 동네에선 맛집으로 알려져 한 분이 한시간 일찍 가 기다려서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스시정식 먹었어요

 

스시정식 먹었어요

 

스시정식 먹었어요스시정식 먹었어요

1
0
댓글4
  • 레몬그린
    스시정식먹고 싶네요
    식사 맛있게 하셨어요
    roh69
    작성자
    저도 정식은 처음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애들이 집에 오면 먹이고싶단 생각을 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와~~ 하나같이 다 맛나보입니다. 꿀꺽~~~ㅎㅎ
    즐거운 모임이셨지요? 맛난것도 드시고 행복하셨을것 같아요. 
    roh69
    작성자
    손님이 항상 많은 집이라 그런지 회가 다른 곳보다 신선하고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