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김밥 만들었어요!

단무지 대신에 파프리카

시금치 없으니까 깻잎

게맛살 햄 대신 소고기 계란!

 

밥 대신 두부하면 딱이지만 밥은 포기할 수 없네요ㅎ김밥 만들었어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없는 재료를 대신 들어간 재료들이 더 건강한 김밥을 만드셨네요.
    맛있는 김밥으로 더 건강한 식탁을 만드셨네요.
    더달달
    작성자
    사실 일부러 사온 거예요
    이왕이면 자연음식으로 먹고 싶어서요
    식단관리해보겠습니다
  • 마음그릇
    대체로 넣은 재료가 훨씬 더 맛있었겠어요
    먹어보고 싶은 김밥이네요
    더달달
    작성자
    히힛 그래요?
    건강김밥이 되었어요!
  • 우리화이팅
    건강한 식재료로 맛있는 김밥 만드셨어요~
    너무 맛있겠어요~~♡
    더달달
    작성자
    넘 맛있었어요
    이런 김밥도 좋더라고요
  • 꽃이뻐
    파프리카 넣은 김밥 예전에 먹어봤는데요 아삭아삭 맛있었던 기억 나네요
    건강 식재료로 만든 김밥 너무 맛있겠어요
    맛있게 드세요
    더달달
    작성자
    식감이 참 좋죠?
    다음엔 두부도 넣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