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야채 씻기 손시러워요 🧊

🚿야채 씻기 손시러워요 🧊


상추랑 깻잎 숙주 파 등 손질해서 준비하는데 따뜻한 물로 씻을수 없으니 손이 시려워요.
야채를 먹는다는거 수고 스러움이 있어요.

 

🚿야채 씻기 손시러워요 🧊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