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톳무침

버무리는데 침이 꼴깍꼴깍 :D

 

두부톳무침두부톳무침

2
0
댓글8
  • 워니s
    두부 톳 무침 맛있어요
    근데 저는 맛나게는 안되요
    프로필 이미지
    운동싫으다
    작성자
    3분 데쳤는데, 톳을 생각보다 더 데쳐야할거같아요.
    조금 딱딱해요.
    그런데 고소하고 맛나게 먹었어요~
  • 자이언트로
    와~ 맛있겠다. 양념은 참기름으로 하시나요?
    프로필 이미지
    운동싫으다
    작성자
    네~간마늘 조금하고 참기름,통깨,국간장 조금~^^
  • 프로필 이미지
    뿜뿜
    겨울에 자주해먹었는데...
    건강한 식이 좋으세요 
    프로필 이미지
    운동싫으다
    작성자
    주부들이 오롯이 본인이 먹고 싶은거 해먹기 쉽지않잖아요~
    저 메뉴는 애들,남편 다 좋아하지 않아요ㅠ
    저 날은 저만을 위해 만들었답니다^^
    혼자 아주 맛나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슈가블링
    와~ 요거 건강한 식단으로 딱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운동싫으다
    작성자
    포만감 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