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모듬전

녹두전은 손도 많이 가서요 엄마가 한 3일전부터 준비하세요 

동태전, 동그랑땡, 호박전, 꼬치전

오징어 튀김 과 고구마 야채튀김은 

올해 패스 ㅋㅋㅋ  튀김만 패스하고 전만 푸짐하게 먹어요 

 

 

 

모듬전

1
0
댓글3
  • 알비나2
    전 맛있어 보입니다. 즐거운 명절 되세요
  • 워터멜론
    이제는 점점 간소화가 되어가네요. 뽀봉님네 처럼 울집도 오징어튀김과 고구마튀김  올해 패스에요. 
    그래도 맛난 전 많이 하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올해는 튀김패스 ㅎㅎ
    전숫자만 해도 많아요 ㅋㅋ
    일은 힘들어도 이렇게 먹는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