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훈제오리 🧅 양파 볶음

🦆훈제오리 🧅 양파 볶음

 

어제 저녁으로 좀 늦게 먹었어요.

늦게 식사하고 늦게 잤더니 아침 몸이 무겁네요.

 

🦆훈제오리 🧅 양파 볶음

0
0
댓글4
  • 야고
    훈제오리의 풍미가 양파의 달큰함과 어우러져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훈제오리와 양파 볶음이네요.
    고단백으로 좋은 건강한 음식이네요 
    무거운 몸 스트레칭으로 풀어내고 편안한 시간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오리가 엄청 좋은 고기죠
    맛나게 잘 챙기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겨자 소스에 찍어 먹으면 최고 일거 같아요 
    오리고기가 사람한테는 엄청 좋다네요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