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빵맛과자
맨발걷기를 시작하고 부터 내겐 새로운 습관이 많아졌다
- 1. 새벽 5시 근방에 어김 없이 잠을 깬다
- 2. 자동으로 맨발 걷기하려 운동장으로. 간다
- 3. 맨발 걷기로 운동장을10바퀴 (5000보 정도)돌고 공원의. 운동기구로 가서 간단하게 운동을한다
- 4. 집으로 와서 옥상의. 화단에 물을 주고샤워를 하곤 아침 식사
- 5. 식사후엔 밤에 부족했는 잠을 보충
- 6. 잠을 자려고 하면 바로 잠이 든다
- 7. 배변 활동이 규칙적이 되었다
- 이런 변화가 모두 맨발 걷기. 때문이 아닌가 싶다. 그러나 과학적으로나 의학적으로 증명할 수가 없으니. 내 자유로운 생각 으로 그냥 좋다고 믿는다
0
0
댓글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