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습관이 무서워 ?

맨발걷기를  시작하고 부터 내겐 새로운 습관이 많아졌다

  1. 1. 새벽 5시 근방에 어김 없이 잠을 깬다
  2. 습관이 무서워 ?
  3. 2. 자동으로 맨발 걷기하려 운동장으로.          간다
  4. 3. 맨발 걷기로 운동장을10바퀴 (5000보 정도)돌고 공원의. 운동기구로 가서 간단하게 운동을한다
  5. 습관이 무서워 ?
  6. 습관이 무서워 ?
  7. 4. 집으로 와서 옥상의. 화단에 물을 주고샤워를 하곤  아침 식사
  8. 5. 식사후엔 밤에 부족했는 잠을 보충
  9. 6. 잠을 자려고 하면  바로 잠이 든다
  10. 7. 배변 활동이 규칙적이 되었다
  11. 이런 변화가 모두 맨발 걷기. 때문이 아닌가 싶다. 그러나 과학적으로나 의학적으로 증명할 수가 없으니. 내 자유로운 생각 으로 그냥 좋다고 믿는다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2
  • 건빵맛과자
    이런 습관 진짜 좋은것 같아요 
    맨발로 수고하셨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짠짜라짠
    습관이 정말 무섭긴 무섭더 라고요 ㅎ 맨발 걷기 습관 좋으네여 
    굳맨
    작성자
    감사
  • 아카시아잎
    맨발 걷기 좋지요..습관이 참 좋은것 같습니다 
    꾸준히 할수있도록 화이팅입니다 
    굳맨
    작성자
    네 감사 계속 하고 있답니다
  • 펭하잉
    맨발 걷기가 건강에 좋다는데 힘들것 같아요 ㅠ
    굳맨
    작성자
    방송메서도  여러 전문가들이 출연하여  좋다고 하드군요
  • 시아81
    오?
    맨발걷기요?
    신기하네요.
    대단하시네요 
    굳맨
    작성자
    감사
  • 리피니트
    이야 습관이 진짜 너무좋네요
    저도 해야되는데 이 불면증때문에 미치겠어요 
    굳맨
    작성자
    맨발걷기 한번. 해보세요. 분명히 잠을 잘 잘수가 있을겁니다
  • 굳맨
    작성자
    오늘도 맨발걷기는 어제에 이어 계속되었고 운동장 10바퀴를 돌고 있으니 5000보가 넘었네요 맨발걷기는 내일도 ᆢᆢ
    1000000472.jpg
  • 붉은레드
    새뱍 5시 기상이라니 
    성공하는 아침이군요
    저는 아침잠이 많아서 힘들어요
    굳맨
    작성자
    요사이 고3학생도 잠이 없잖아요. 저 역시 그런 모양이지요
  • 소라2
    맞아요 새벽에 운동하면 자동 기상이 되죠 신기해요
    맨발걷기 저도 하고 싶네요 킾고잉 하세요~
    굳맨
    작성자
    네 꼭 한번 시작해 보시고 좋다고 생각이들면 계속하세요
  • 듀듀링
    와 맨발걷기 대단하시네요 종종 맨발걷는분들 보면 다들 건강하시더라구요
  • hnlovejs
    우와 새벽 5시에 대단하시네요 맨발걷기 좋다고는 하는데 장소가 마땅치 않은 것같아요 계속 습관처럼 실천하시는 것 응원합니다
    굳맨
    작성자
    주변에 한번 찾아보세요 아마  적당한 곳이 있을겁니다
  • 굳맨
    작성자
    오늘도 10000보바 넘었네요
    1000000462.jpg
  • 찐ㄴㄴ니
    와 진짜 건강하실 것 같아요 
    일찍 일어나는 것도 대단하시구 
    그 시간에 나가서 운동하고 오시는건 더 대단하시구
    굳맨
    작성자
    이. 모든것이나이탓인가 봅니다 ㅎㅎ
  • 호롱이
    맨발 걷기는 진짜 장소 찾기가 힘들 거 같아요.
    해보고 싶긴 하네요
  • ssul0115
    새벽부터 걸으셨군요
    5천보에 운동까지 대단하세요
    굳맨
    작성자
    네 새벽에. 6000보. 정도고 저녁때 또 걸어서 매일 10000보 이상은 걷고 있어요
  • 있잖아요오
    맨발로 걷다가 보면 지압효과도 있는거 아닐까요 ㅎ
    저희 동네는 맨발로 걸으만한곳이 없네요
    굳맨
    작성자
    네 조금 멀어도 한번 알아보세요 좋은 하루되세요
  • highway032
    새벽 운동 대단하시네요 운동 루틴 멋지세요
  • 혼자인내가
    부지런 하시네요
    일찍부터 운동을 시작하셨으니 오늘 하루도 상쾌하게 시작하네요
    굳맨
    작성자
    옛날 직장에. 다닐땐  그렇게도 일찍 일어나기가 싫었는데 말입니다
  • 포미2
    맨발 걷기가 효과있었다는 사람 많이 만났어요 저는 환경이 여의치 않아 하고 싶어도 못해요
    근처 운동장이 없어요ㅠ
    굳맨
    작성자
    요사인 맨발 걷기 적합한 장소도 많이 없는것 같아요. 소규모운동장이나 공원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