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여러분들의 혈당은 잘 조절되시는가요?

저는 올해 저탄고지식단 시작하면서 혈당조절이 잘 되어가는것으로 알고 있었답니다.

작년말 5.9 였던 당화혈색소가 6월 5.4로 조절되었기때문이었는데요

지금은 더 좋아졌겠지하고 그제 검사했다가 그야말로 충격을 먹었답니다.

다시 5.8로

ㅠㅠ

그래서 식단분석 들어가봅니다

여러분들의 혈당은 잘 조절되시는가요?

옥수수 단호박 얘네들이 한몫했겠지만

그래도 그렇지

건강관리의 길은 쉬운게 없네요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0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당활색소 6이하면 정상이라고 알고 있어요...
    
    여울햇살
    작성자
    높은 정상이예요
    그런데 생활습관 안바뀌면 거의 당뇨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건 4점대와 5점대 뇌세포 파괴속도가 엄청 다르답니다
    치매 안걸리고 건강하려면 4점대 유지하는게 안전범위라 보시면됩니다
  • 찐ㄴㄴ니
    건강관리 어렵지만 
    젤 중요한게 건강관리죠ㅠㅠㅠ
    화이팅입니다!
    여울햇살
    작성자
    응원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마무리하시길요
  • 은하수너머
    정말 걱정이예요 젊을땐 마구 먹었는데
    나이드니 당이 젤 걱정이네요
    여울햇살
    작성자
    어제 동서 셋이 만났더니 셋다 약ㅇ간씩 높았어요
    철저한 관리해야 건강관리 가능할듯요
  • 수수깡7
    늘 관리해야하나봐요
    화이팅입니다
    여울햇살
    작성자
    네네
    더 철저하게 해 봐야겠네요
    좋은하루되세요
  • 건빵맛과자
    옥수수 단호박이 혈당 잘 올리더하구요
    덜올리눈것 없어요 현미 귀리도 혈당 올립니다
    탄수화물은 양조절이 답입니다 
    
    여울햇살
    작성자
    그렇죠
    한때는 단호박도 거의 중단했다가 최근엔 다른 탄수화물  섭취 줄이고 이런것 좀 더 먹었더니 바로 경고등 켜지네요
  • 지구외계인
    저는 단거를 엄청 좋아하는데도
    아직은 혈당이 괜찮아요.
    꾸준한 운동이 답이겠죠?
    여울햇살
    작성자
    어렵긴해요
    제가 운동도 열운동하는 1인인지라서요
    암튼 쭈욱 잘 관리하시길요
  • SKY0118
    에구 탄수화물 줄이고
    식사하시는 순서를 바꿔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여울햇살
    작성자
    맞아요
    쉬운게 없네요
  • 코로세움
    당화혈색소 체크 기계도있나봐요
    저는그냥당체크로하는데..
    여울햇살
    작성자
    당화혈 기계는 좀 비싸서 그냥 돈주고 하구요 사진은 혈당기입니다
    공복혈당도 오르는듯해서 관리중입니다
  • 제임스김7
    혈당 관리 중요하다고 하네요
    여울햇살
    작성자
    잘 관리하시길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전 걷기보다 탄수화물 줄이고 꾸준히 줌바운동을
    해줘서그런지 작년 검진에서 당화혈수치4.2  지금
    예상 당혈은 5.2더라구요 나이는 58세
    여울햇살
    작성자
    4  2는 엄청 좋은 수치인데요
    5.2도 나쁜건 아니지만
    4점대와 5점대 뇌세포 파괴 속도가 다르다네요
    저의 목표는 4점대 진입인데 더 멀어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