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전

운동 가기전에 얼른 파전 한장

 부쳐 먹고 운동갑니다

 

파전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7
  •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마음그릇님 반갑습니다 ^^
    파전 맛있게 부쳐 먹고,
    기분좋게 운동나가셨군요~ㅎㅎ 
    마음그릇
    작성자
    녜 반가워요  파전 먹고 
    운동 신나게 하고 왔어요
  • zcolc
    파전 진짜 맛있겠네요 
    운동전에 잘드셨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운동전에 딱 한장 부쳐 먹으니
    딱 좋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파전 넘 맛나죠 
    저도 있는데 부쳐야 겠어요 ~
    마음그릇
    작성자
    저도 사실 어떤분이 파전했다해서
    그거보고 생각나서 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운동 가기전에 얼른 파전 한장이 쉽게
    부쳐서 드셨네요. 전 생각으로 쉽지 않네요
    맛있는 파전이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손질해놓은 파가 남아있어서
    얼른 부칠수 있었어요
  • 쩡♡
    파 듬뿍 노릇하게 부친 파전 한장
    빠르게 드시고 운동고고~~ㅎ
    운동할때 생각 많이 나셨을것 같은데요?^^
    마음그릇
    작성자
    파가 기운을 북돋아주는거 같아요
    몸이 가벼웠어요
  • 신혜림
    막걸리가 생각나는 비주얼이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막걸리까지 먹으면 운동못해서
    참았어요 ㅎ
  • 자스민꽃
    캬~~~파전 넘 맛나겠어요 ^^♡
    히히 운동전에 딱이네요 😁😁💪
    마음그릇
    작성자
    맞아요 운동전에 탄수화물 보충하니
    에너지 뿜뿜이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운동전 파전1장~
    맛나겠어요 //
    1장으론 파전 부족하겠는데요 
    마음그릇
    작성자
    남편이 조금 먹어줬어요
    한장 조금 덜 먹어도 운동하기에 딱 좋은듯요
  • 야고
    와, 파전 부쳐 먹고 운동이라니! 💪 진짜 핵인싸시네요! 👍 저도 오늘 운동 전에 파전 한 장 부쳐 먹을까 봐요. 🤤 역시 운동 전에는 탄수화물 섭취가 논리적으로 맞는 선택이죠! ㅋㅋㅋ 덕분에 운동 뽐뿌 제대로 왔습니다! 🔥